추신수 연봉/아내/기부 이야기:참 보기 좋은 선수!

반응형

추신수 2021년 연봉과 기부

추신수 2021년 연봉 대박!

반갑습니다. 오늘은 얼마 전 한국으로 복귀하여 시즌을 시작한 추신수 선수의 2021년 KBO 사상 역대 최고 연봉과 아내, 그리고 기부 이야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올해 나이 40살인 추신수 선수!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역대 최고 연봉 계약을 달성했는데요, 그 금액이 27억! 입니다. 물론 추신수 선수가 메이저리그에서 받았던 액수에 비하면 소소해 보일 수 있지만, 한국 내에서는 최고 금액인데요.

 

(cf. 추신수가 2015년 미국 텍사스 레인저스와 맺은 금액은 7년 약 1500억. 연봉으로 환산하면 대략 200억;입니다.)

 

 

아무리 이전의 명성이 자자하다고 해도, 이 정도 연봉은 과하다 싶은데요, 일각에서는 SSG가 추신수의 실력에 돈을 냈다기보다는 추선수의 네임드에 돈을 지불했다는 설명이 더 맞다고 합니다.

 

게다가 정용진 회장이 구단을 인수한 후에 미국에 출장을 갔었고, 이때 추신수와 물밑 작업을 펼친 것이 아닐까 추측되고 있습니다.(역시... 시대의 흐름을 빠르게 읽으시는 분..)

 

즉, 창단하는 SSG가 팀의 이미지 및 홍보를 위해 추신수 선수를 영입했다는 것인데, 양쪽 다 기분 좋은 계약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래도 추신수 선수! 프로선수로 돈 받은 만큼, 멋진 활약 펼쳐 주길 바랍니다.

 

추신수 부인 '하원미'(인스타)

추신수와 단란한 가정을 이루어 두 아들과 한 명의 딸을 둔 엄마, 하원미 씨는 추신수의 무명 시절 엄청나게 내조를 했었던 걸로 유명해 졌었죠? (하원미 인스타: www.instagram.com/miachoo17/)

하원미 씨는 추신수가 원래 소개 받기로 한 사람의 언니였는데, 한눈에 반해 따라다녔다고 합니다. 하원미씨는 1982년 생, 부산 경성대 연극영화과 출신입니다. 학생일 때 추신수를 만나 연애하고 결혼했기에 직업을 따로 가진 적은 없고, 현재도 아이를 키우는 전업주부입니다.

추신수와 워낙에 잉꼬부부로 유명하고, 추신수도 항상 아내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스위트함을 보여줍니다.

 

추신수 10억 기부! 

엄청난 연봉, 하지만 메이저리거 때와 비교해서는 다소 소박한데요. 추신수 선수는 심지어 이 금액 중 10억을 기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구체적인 기부처는 구단과 협의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대단하죠..... 아무리 돈이 많아도 이 정도 금액의 기부는 쉬운 일이 아니잖아요!?) 

가운데 사진 임창정인줄...?;
출처:연합뉴스

부산고를 졸업하고, 미국에서 마이너부터 꾸준히 경력을 쌓아 금의 환양하게 된 추신수 선수! 올 시즌도 격하게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