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구입처 알아볼까요?(Feat.마트.백화점.면세점 가격 비교)

반응형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맛/정보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대중적이면서도 막상 구입하려면 살짝 망설여지는 고급 양주, 조니워커 블루라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조니워커 블루라벨을 혜자로운 친척집에서 처음 마셔봤는데요, 블랙라벨만 마시던 저에게 정말 충격 그 자체였더랬습니다. 

아니! 양주가 이렇게 부드럽다고!? 향이 이렇게 좋다고!? 안쓰다고!? 이랬더랍니다.

 

아무튼, 이제 제가 직장을 갖게 되고 면세점에서 한번쯤 구입해 볼까 생각하던 중 찾은 정보들을 한번 풀어 보려고 합니다. (코 시국에 해외여행은 못 가니까 제주 면세점에서 득템 하세요!)

 

조니워커 라벨 등급 

1830년 창립자인 존 워커 씨가 창업한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

 

보통 양주는 몇 년 산으로 등급이 나뉘고 가격이 달라지고 특히 오래될수록 가격이 비싸지죠? 하지만 조니워커의 경우에는 색깔로 등급을 구분합니다.

 

등급은 낮은 순부터 레드 <블랙 <더블 블랙 <그린 <골드 <블루입니다. 왠지 골드가 더 비쌀 것 같지만, 블루가 가장 비싼 라인이라는 점! 블루는 다른 양주로 치면 대략 25년급으로 쳐 준다고 합니다.

소장욕구 생기는 한정판들...ㄷㄷㄷ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위스키 중 한 병이라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유명한 위스키라면 잭 다니엘스(Jack Daniel's), 발렌타인즈(Ballantine's), 짐 빔(Jim Beam), 크라운 로열(Crown Royal)이 있습니다. 조만간 이것들에 대해서도 써 보도록 할게요!

 

잠깐 참고! 조니워커와 발렌타인즈는(한국식으론 밸런타인) 영국의 스코틀랜드에서 만들어진 위스키이고요, 잭 다니엘스는 미국 테네시, 짐 빔은 미국의 버번위스키, 크라운 로열은 캐나다에서 만들어진 것입니다. 

 

조니워커 블루 용량 및 가격비교(백화점 vs마트 vs면세점)

조니워커 블루의 용량은 500ml, 750ml, 1L로 나오는데요 1L는 면세점에서만 구입 가능합니다. 

 

조니워커 블루 백화점 가격 
500미리- 약 23만 원 대
750미리- 약 35만 원 대

물론 백화점 프로모션에 따라 플러스 마이너스일 수 있겠으나, 가격은 대략 위와 같습니다.

 

 

조니워커 블루 마트 가격
750미리 기준 이마트- 약 28만 원 대
750미리 기준 하이마트 -약 30만 원 초반대

역시 백화점보다는 마트가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연한 말을 굳이 이렇게 정성껏..?;;;) 하지만 우리에겐 면세점이 남았죠!? 면세점 가격 알아볼게요

 

 

조니워커 블루 면세점 가격
1리터- 24만 원~25만 원 정도
750미리- 18만 원~19만 원대


게다가 면세점에서는 추가 할인이라던가 각종 프로모션이 많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추시면 더 저렴하게도 구입 가능합니다!  거의 반값이기 때문에, 제주여행이라도 가면 꼭꼭! 사야 하는 필수템입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한 줄 정리

지금까지 조니워커 블루라벨의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면세점가로는 선물용이든, 아니면 본인에게 주는 선물이든 굉장히 좋은 가격입니다.

750미리를 비교했을 때, 백화점 35/마트 28/면세점 18 이랍니다. 1L는 면세점 익스클루시브고요!

코 시국에 여행은 못 가지만 ㅠㅠ 혹시나 제주도라도 가게 되신다면, 조니워커 블루라벨 득템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반응형